가끔 우리나라에 북한 사람들이 잠입한것 같다

제가 비록 오래 살지는 않았지만
요즘 우리나라 돌아가는 모습을 보면 우리나라에 북한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잠입해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듭니다.
우리나라도 북한에도 홍수피해가 막심합니다. 북한에서는 부상자까지 약 3천명 정도를 주장하고 있고 우리나라 어느 북한지원 단체는 수해를 입은 사람이 130만 명이나 된다고 주장하다군요. 북한에서 3천명이라고 하는데 북한에 가서 직접 보지도 못한 단체는 130만 이라고 하다니….. 지원금 받으려는 수작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우리나라 각종 대북지원 단체들의 경우 수십억에 달하는 물자를 북한에 인도적 차원에서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 분들을 보면 솔찍히 북한에서 잠입한 사람들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북한의 요즘 행동들을 보면 미사일로 무력시위를 하고 핵무기는 계속 만들고 있고 생화학 무기는 얼마나 보유하고 있는지 또 어떤걸 만들고 있는지 알기도 힘듭니다. 모두 사용할경우 군인뿐 아니라 민간이 조차 대략으로 죽을수 밖에 없는 무기들 뿐입니다. 김대중 정부가 들어서고 부터 우리나라는 수 조에 달하는 막대한 자금을 국내 경제가 그리 좋지 않음에고 북한에 지원하였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받은 것은 무엇인가요?? 고작 구경도 마음대로 못하고 가이드에 끌려다니는 금강산 관광과 각종 규제로 막혀있고 인프라도 부족한 계성공단 이정도가 다입니다. 이 것도 모두 남한의 막대한 자본을 투자하여 북한에 지원 해준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지금 북한에 지원에 들어가는 물자들이 어디에 쓰이는지는 감시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쌀주고 옷조봐여 군대에 가는지 실질적인 지원에 쓰이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지원 들어간것 중에 0.1%만 주민들에서 나누어 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모두 그렇다고 하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그냥 그렇구나 하는 것 뿐입니다. 우리나라에 고아들이나 자식이 없는 혹은 부양하기 힘든 어르신, 스스로 막고 살 길이 막막한 장애우들과 병에 걸려 돈을 모두 사용해 더이상 치료도 힘든 환자, 아직도 전기가 안들어 오는 산골마을…… 이런 분들 모두 자신들의 노력만으로는 힘든 분들입니다. 왜 이런분들을 모른척하고 우리를 향해 미사일과 총, 생화학 무기, 핵 을 조준하고 있는 북한을 도와야 하나요??? 북한이 무서워서 인가요??? 아니면 북한에서 파견된 혹은 북한에 충성을 맹세한 사람들이 우리나라 사람들을 현혹 시키는 것인가요??

작전권 환수 라는 것이 얼마전 부터 말이 많습니다. 우리나라의 군대를 우리나라가 직접 지휘한다. 얼마나 좋은 말입니까? 우리 모두가 바라는 일이고 오래전부터 원하던 일입니다. 하지만 지금 작전권 환수라는 말은 올바르지 못한 말입니다. 지금 한국군의 유사시 지휘는 사령관을 유엔 사령관이 겸임하고 부사령관을 우리나라 사령관이 겸임합니다. 즉 미국측이 한국측 동의 없이는 한국 군대를 움직이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지금 우리나라에서 말이 많은 작전권 환수는 일반 작전권이 아닌 독자적 작전권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 1m 해상도를 보유한 위성을 쏘았습니다. 1m급 정도만 되어도 상당한 능력입니다. 하지만 미국이 보유하고 있는 지금 우리머리위를 돌고 있는 0.5m급 위성에 비하면 아직 해상도는 물론 감시범위 또한 비교하기에는 성능이 떨어집니다. 북한에서 미사일을 발사하면 우리나라의 정보망으로는 미사일이 떨어저야 알수 있습니다. 사실상 요격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미국은 알수 있습니다. 오늘 청와대에 미사일이 날라와도 우리나라는 막기 힘듭니다. 미국은 확실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막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독자적 작전권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우리나라가 먼저 미국에 귀지지 않는 군사적 역량을 얻어야 합니다. 지금 당장 독자적 작전권이 환수되고 미군이 철수한다면 북한이 남침을 하는 경우 막을수는 있을 지라도 막대한 물적 인적 피해를 감수해야 합니다. 한반도가 완전 망가진다고 봐야합니다. 또한 대북억제력 역시 아주 약화될 것은 물론입니다. 만약 유엔이 도와주러 온다고 하더라고 시간이 걸리뿐더러 작전권은 어짜피 다시 미국이나 유엔으로 넘어가야 합니다. 우리나라 사령관의 지휘를 받을 다른나라 군대가 있을까요??결국 안되는 것입니다. 독자적 작전권 확보 그것은 우리나라 모든 사람들의 소망이기는 하지만 지금 그것을 확보한다는 것은 현실적인 무리이며 다른 나라와의 사이를 나쁘게 만들뿐입니다. 북한이 가장 바라는 일중 하나일뿐입니다. 왜 이런것을 사람들에서 지지하도록 현혹하고 이끄는 사람들 또한 북한에서 잠입한 사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