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브랜드에 대해서 알고계시나요??

국가브랜드위원회 비전과 5대 중점 분야국가브랜드위원회에서는 “국민과 함께 배려하고 사랑받는 대한민국 만들기”를 위원회의 비전으로 설정했습니다.비전의 구체적 추진을 위해 “국제사회 기여”, “첨단 기술·제품”, “문화·관광”, “다문화·외국인”, “글로벌 시민의식” 등을 5대 역점 분야로 선정했습니다.
……………….. [청와대 발표 내용]※ 위내용은 정말 맞는말이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첨단 기술 . 제품” 보다는 저의 생각으로는 “분야별 1등브랜드” 가 더욱
 
국가의 브랜드 이미지를 올려주지 않는가 싶습니다.
그것이 음식이 될수도 있고,패션이 될수도 있고, 또한 단순하지만, 그분야에서 세계 최고라는 인정을 받을수 있는
 
 다양하고도 때로는 대중적이며 더 많은 사람들과 기업들이 참여할수 있는  제품들이,
 
눈에띄지 않는 소수를 위한 “첨단제품”보다는 고집과 장인정신이 숨쉬는 “분야별 1등브랜드”가 더욱 국가의 브랜드홍보
 
효과가 있다고 봅니다.
물론 “첨단기술.제품”도 그중하나로 속할수는 있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