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력도 약하면서 무슨 얼어죽을 전쟁인가 ?

대한민국 국방력을 보라. 약해 빠졌다. 한나라당이 말하길. 장사정포에 실질적으로 대응할수 있는 무기가 지금 우리에게는 없다고 했다. F-15k 합동직격탄(JDAM)
만이 장사정보 동굴 진지를 파괴 시킬수 있다.

GPS와 INS 연동으로 유도되는 무기 체제이며, DPPDB를 적용할경우 오차범위가 1M이내로 줄어든다. 그런데 지금 우리에게는 f-15k가 1대밖에 없으며. 2008년에 40여대가 인도된다.

게다가 한나라당이 말하길. 공대지 유도폭탄과 항공기를 파괴하는 공대공 미사일 보유량이 전시 비축 목표량의 12%에 불과하다고 하며, JDAM역시 전시비축목표량의 8%정도밖에 확보하지 못했다고 했다.

즉 전쟁이 일어나게 되면. 우리가 실질적으로 할수 있는 일은 오로지 육군에 의한 돌격. K-9, 현무 등의 장사정포 대응과 K-1 및 K1A1 전차를 대동해 북진 하는 수밖에 없다.

이럴경우 엄청난 인명피해가 발생되며, 돌격한 우리군의 30% 정도가 희생당할것은 자명하다.

물론 우리의 주력 전투기인 KF-16, F-4E 가 MK-20, MK-82 폭탄등으로 북한 군을
괴멸 시킬 것이나. 장사정포를 대응하는데는 한계가 있고. 전차.장갑차를 주요
공격하는 확산탄임으로…사실상 우리에게 있어 f-15K는 절실히 필요하다.

게다가 군인들만 죽는게 아닌 서울 1/3이 장사정포로 인해 파괴된다고 하니…
거의 폐허가 되는 것이다. 물론 우리에게는 미군이 있다. 미군이 장사정포 진지를 다 파괴 시켜주기 때문에 그 피해가 최소화 될수가 있다.

미군의 폭격능력은 세계 최고 수준이고. 첨단무기로 도배하다시피 하였기에….
미군이 마음만 먹고 있는힘을 다해 공격한다면. 예상외로 쉽게 북한 군을 이길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가 북한군과 싸우는 것처럼 미군이 있는힘을 다해 북한군을 괴멸시켜줄 것인지…? 한국 경제를 일부로 파괴시키려고 음모를 꾸미려 하는 것은 아닌지?

북한영토를 중국과 나눠먹기 하고. 독도는 일본에게 내어주고..혹시 최악의 상황으로 치닫게 되는 것은 아닌지..?

남.북 전쟁은 세계 1.2.3.4위 국가들이 모두 참여하기에. 그 결과를 예측하기 어렵고, 설사 미국에 의해 승리가 된다해도. 북한이 우리에게 흡수 될런지는..예측불가능 하다.

이지스함.조기경보기.패트리어트-3.f-15k. 최첨단 무기들을 확보했을때나…전쟁이 가능한 것이지. 우리가 북보다 우월하지 못한 상황에서의 전쟁 발발은 결국 남한 전체를 폐허로 만드는 행위다.

국방력도 약하면서 무슨 얼어죽을 전쟁인가 ?

심사숙고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