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의 평택이전 그 속내

미국이 이땅을 자국의 이익을 위한 전쟁터로 만드는것에 분노하여 저항할때 한쪽에선 이런 남의 나라가 남의 땅을 자국의 이익을 위한 전쟁터로 만드는 사악한짓에 동조하며 시위대를 욕하는 사악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지금 지들 패권을 위해 남의 나라에서 남의나라땅을 지들의 전초기지로 삼아 남의 나라를 지들의 패권을위한 전쟁터로 만들려는 계획에 동조 문신부님을 비롯한 시위대를 비난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자국의 패권을 위해 전쟁을 만드는것조차 잘못일텐데 더 나아가 자국의 이익을 위해 남의 나라땅을 전쟁터로 만드는것에 동조하다니.

우선 미군이 남쪽 평택으로 왜 옮기려 할까요?

현재 용산 동두천등 휴전선에서 미군이 너무 가깝습니다.전쟁나면 왜 미군이 남의 나라 전쟁터에서 미군이 제일먼저 죽어야 하냐는 것이지요.그리고 미군의 평택이주는 냉전이 끝난 후 새롭게 재편된 동북아에서 미국이 중국과 러시아를 견재하고 동북아시아 패권을 유지하기위한 발판으로서 한국을 전초기지로 만들어 미군을 새롭게 개편하려는 전략적 차원에서 나온것입니다.미국이 자신들의 이러한 패권전략을 위해 한국을 전초기지로 만들어 한국을 지들 패권을 위한 전쟁터로 만들려는 전략이죠. 냉전이 끝난 이후 새롭게 개편되는 동북아에서 중국과 러시아를 견재하고 미국이 동북아시아 패권을 유지하기위해 미군을 새롭게 개편할 필요성을 미국이 느낀것이죠.

냉전이 끝나고 미국의 동북아시아에서의 전략은 바뀌죠.바로 중국을 견재하고 동북아시아에서의 패권장악…자기들의 동북아 패권을 위한 전초기지를 한국으로 이용하겟다는 겁니다. 한마디로 지들 패권을 위해 남의나라땅을 전쟁터로 삼겠다는겁니다. 남의 나라땅을 지들 패권을 위한 전쟁터로 삼겠다는 겁니다. 한마디로 전쟁이 나도 미국의 패권을 위한 전쟁이고 남의 나라전쟁에 애꿎은 우리만 죽어나가는 겁니다.한반도에서 미국이 전쟁하면 우리가 미국과 전쟁하는나라와 아무런 원한이 없어도 미국편에서 그나라와 싸워야하는겁니다. 참 꼴 우습죠.

그리고 천문학적인 이전비용을 한국이 전액 부담하는 것도 말이 안돼죠. 지들이 필요로해서 옮기면 지들 돈으로 옮겨야지 왜 우리 돈으로 옮깁니까?

미국은 지들이 원하면 남의 땅에서 지들 맘대로 남의 땅 아무데나 사용할 수 있는겁니까? 그래도 되는 겁니까? 그것도 그 목적이란게 지들 패권을 위해 남의땅을 전초기지로 삼아 전쟁터로 만들려는…

남의 나라땅을 지들의 패권을 위한 전초기지로 삼아 전쟁터로 만들어도 되는겁니까?

평택미군기지 세우는게 국민을 위하는 길입니까? 이땅을 미국의 패권을 위한 전쟁터의 전초기지로 만드는게 국민을 위하는 길입니까?
미국이 지들 냉전이후 새롭게 개편되는 동북아에서 지들의 패권을 위해 우리땅을 지들의 전쟁터로 만드는게 우리의 국익입니까?

남의 나라땅을 자기들 패권을 위한 전초기지로 만들어 전쟁터로 만드는것, 자기이익을 위해 남의 나라를 전쟁터로 만드는것, 이건 용납해선 안될일이죠.

자기이익을 위해 남의 나라를 전쟁터로 만드는것에 동조하시는 분들 무슨 생각인지 모르겟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