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라이프을 고발합시다.

가입자 동의 없이 자신들의 마음대로
돈을 빼가고 모르면 좋은거고 알아도 자신들의 책임이 아니다.
소비자의 실수다고 우기는 이런 스카이 라이프…

몇년을 보던 방송을 끊고 유선으로 교체
이유는 영화하나 방송을 하면 일년을 계속..왕짜증 안납니까?
그런데 문제는
스마트 카드란것을 반납하는일
당연히 간직하고 있다가 직원이 오길래 인수증이라는걸 받고
돌려 보냈는데…우연히 통장 정리을 하다보니
4만원을 빼 갔네요?
스카이에 전화을 해보니 카드 반납이 않되 돈을 뺐다나…
문제가 있으면 영수증을 팩스로 보내라고…
그럼 이사람들 알아보지도 않고
일단을 돈을 인출하고 들키면 확인이 않& #46124;다고 오리발
일런 업무적인 확인은 자신들이 해야 당연한 일인데
확인이 않되 무족건 돈을 인출하고는 자신들은 확인이 어려우니
소비자가 알아서 하라는 엄명을 …..

요즘 메일을 쓰지 팩스쓰느사람이 있나요 그것도 가정집에서
제가 사는곳은 영종도 팩스을 보내려면 한나절을 걸리는데…
돈을 돌려받고 싶으면 팩스를 보내라고
업무적인 실수는 자신들이 하고는 …

이런 방법으로 소비자들 등처먹는 게 이골이 난 스카이 라이프을
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