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왕따 일본. 독일?

1.한국은 고조선 이래 일제 강점기를 제외하고 속박을 당해왔지만 나라의 국호와 존립을 지켜왔고 침략국 입장에서도 그것을 인정해 왔으므로 독립성향이 강한 반면 니뽄은 지들이 섬나라이기 때문에 온전했던 안보 역사를 지들이 강하고 잘나서 보호되어 왔다는 식의 주장을 하는데 같잖다.

2.니뽄 자신들은 아시아 대륙에서 군림하는 주도국이라고 착각하나 실상은 주변국가로부터 적지않은 미움을 받고 있다.

보충설명
->니뽄징들(특히 이글을 남긴 넘)은 독일인들을 욕하며 헐뜯지만 지들도 반세기 이전 이들과 같이 침략의 야욕 선봉에 서있었다는것을 다 아는데도 부정하는 빙 신들이다. 적어도 독일인들은 대다수가 자신들의 죄를 입밖에 내는것조차 꺼려하며, 죄를 인정한다.이는 너댔살 애들도 아는 인류의 기본 상식이다. 그런것도 안하는 니뽄징들의 이러한 사고를 어찌 어린아이들의 그것보다 낫다고 할까?

3.죄다 생긴게 폭탄스럽다. 독일넘들 치고 미남,미녀 없고 조센징들 치고 미남,미녀 없단 말 딱이다라고 너는 떠들지만 이병헌, 배용준, 손예진, 권상우, 최지우등에 열광하는 니들 찌질이들은 무엇이지? 한국에서 큰 인기를 타는 니뽄 연예인들이 현재 단 한명이라도 있던가? 왜 니들 신세대 여성들은 한국의 남자들이 군복무 하는것만으로도 멋있다고 느끼게끔 니들이 만들었는지 그 근간은 생각을 한 번도 안해보니? 네가 하는말이 우리가 군대에서 비속적으로 사용하는 언어인 삽질이란다. 니들 찌질이들이 한국 연예인들보고 오줌 질금 싸는게 보기 싫으면 니들 찌질이들 간수,단속하면 될것 아닌가? 니들 무능력을 다른곳으로 책임을 돌리면 그 또한 무식한 처사가 아닐까?

4.불을 몰라 생고기만을 식육했고,(만성 위장병으로 입에서는 똥보다 구린내를 달고 살았다.) 쌀도 모르던 것들 배를 기름지게 해주었더니 지들 잘났단다. 침략으로 뺏어간 문화재나 도공들을 통해 지들의 문화가 이룩된것은 하등 생각을 안해, 아니 못하는 원숭이보다 못한 지능이로다. 언어? 니가 지금 언어 이야기 했냐? 관두자. 한자의 훈이 없으면 뜻이 안되는 가나가 무슨 일국의 언어이더냐?

5.상당한 호전성을 가졌다.

차이점.

1.한국은 그래도 예나 지금이나 자국을 존립시킬만한 역량과 기술력, 특히 인륜을 갖췄고 지금도 경제규모 세계10~12위인….강대국들보단 좀 못미치는 사실이나무시못할 국제적인 조커국이다. 반면 니뽄은 대국적인 경제수준에 반해 죄를 인정치 않는만큼의 유치원생들도 하지 않는 저능적인 수준의 사고와 반인륜적 인식을 국민들(특히 어린 아이들)에게 주입하는 찌질한 수준에서 맴돌고 있다.

2.한국인들은 자국어외에도 영어를 제1외국어로 공부하고 부가로 프랑스어와 스페인어등을 공부하고 미국의 아이비 클럽에도 우등생들이 많건만 니뽄징들은 어느 외국어 하나 제대로 발음 못하는 무뇌스러운 찌질이들이다.(미국 똘마니들이 왜 영어 발음하나 깔끔하지 못하지?)

3.한국인들은 자신들의 예술성과 기술성을 세계적으로 한번 발휘라도 해봤지만 니뽄징들은 호전성이 강한것 치곤 힘과 기술이 없어 옆나라에게 괜한 시비만 걸다 쥐어맞기도 하고 때려보기도 해왔다. 허나 한국인들은 국가가 나서서 전쟁범죄를 방조하고 반인륜적인 침략을 정당화하는 나라가 아니다. 가령 지네 민족의 역사가 70만년이라는 거짓이라던가, 자신들만큼의 뛰어난 용맹성을 갖춘 민족은 아시아에 일찍이 없었다라는것등만 보아도 얼마나 되먹지 않고 싸가지 없는 무지소치의 일가견인지 가늠할만하다.
—————————————————————————
너는 니가 얼마나 수준낮은 발상으로 네 조국을 욕먹이는지 알기나 하니?
수준이 이것밖에 안돼?
니 보다 어린 일본의 새싹들만이 심히 걱정될뿐이다.
너 같은 똥덩어리들에게 그 아이들이 무얼 보고 자랄까?
너 같은 바보들의 양산만 되겠지. 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