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강정구가이땅에 살고 있는가.

강정구를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다시한번 밝혀둔다. 강정구는 6.25를 통일전쟁이라고 규정하고 미국이 개입하지 않았다면 한 달 이내에 끝났을 것이라고 했던 자다. 그리고 맥아더는 (한국민의)생명을 앗아간 원수라고 말 했다. 맥아더를 적화통일을 막아낸 恩人에서 노란거리로 격하시키려는 의도이며, 맥아더의 인천상륙작전으로 적화통일이 안된것이 억을 하다는 뜻이기도 하다.

이렇게 말을 한 강정구가 아직 까지도 이 땅에 살고 있는 것이 참으로 이상하고 이 나라 정부나 검찰이 그를 조사 하지 않는 것도 이상한 일이다. 미꾸라지 한 마리가 온 나라를 혼란속으로 몰고 가는 데도 누구하나 시비를 한 사람이 없으니 통탄할 지경이다.

이런 쓰레기를 아직 까지 끼고 있는 동국대학교도 문제가 많은 학교가 아닌가. 제발 바라건대 그자는 이 나라에 살 가치가 없는 쓰레기에 지나지 않는 빨갱이다. 그런 빨갱이를 보고만 있는 동국대학교에 바란다.

대학 당국은 그자를 당장에 해고시키고교수직을 박탈해야한다.
교수들은 왜 그자를 보고만 있는가 체면상 어쩔수 없어서 말을 못하고 있는가.
학생들이 이상하다. 타 대학에서 이런 일이 일어 났다면 벌써 날리가 나고도 남았을 거다. 그런 쓰레기 한테 계속 강의를 듣겠다는 건지 이해 할 수 가없다.
그리고 재단 이사들은 뭘하고 있는가 그런자에게 계속 월급을 주겠다는 건가. 스님들큰스님들은 왜 보고만 게십니까.

정말 정말 통탄할지고 동국대학교여! 그러기에 지금껏 똥통학교 소리를 듣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