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최근 연예계에서 ‘성형 고백’ 바람이 불면서 여러 연예인들의 성형 사실이 알려졌다. 성형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예외가 아니다. 그 일례로 완벽한 미모를 갖추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던 메간 폭스가 신년 주말에 입술 성형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았다.

도톰하고 큰 입술은 섹시함을 부각시키기도 한다. 헐리우드의 안젤리나 졸리는 완벽한 몸매로 사뭇 많은 여성의 부러움을 사기도 하지만 그의 매력 포인트는 다름 아닌 입술에 있다. 또한 입술이 도톰할수록 젊게 보인다는 연구 결과도 나와 입술의 아름다움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부쩍 늘었다.

이처럼 ‘아름다운 입술 만들기’ 열풍이 불고 있는 요즈음, 어떤 방법으로 관리하면 매끈하고 섹시한 입술을 만들 수 있을까.

우선 입술에 일어난 껍질을 벗겨버리면 바이러스가 침투하기 쉬워져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따라서 바셀린이나 유분이 많은 립 제품을 주기적으로 발라줘 입술 상태를 호전시킬 수 있다.

입술의 각질을 관리하고 싶을 땐 수분크림을 입술에 듬뿍 발라주고 그 위에 랩을 씌운 후 5분정도 눌러주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좀 더 부지런하다면 스팀타월로 입술을 불린 후 꿀을 발라 랩을 씌우고 5분간 누르듯 마사지 해주면 영양 있는 촉촉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