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한국을 이긴다고??

한국의 군사력을 과소평가 하는 분들이 있는데, 전쟁은 결국 사람이 하는 겁니다. 완전한 전쟁의 승리란 그 나라에 자기 국기를 꽂아야만 승리합니다.
그럼 한번 볼까요..
한국의 해군력이 일본의 해군력에 비해 약하다고 하지만 실제는 아닙니다. 이유인즉, 군사력이란 해군만 보는 것이 아니라 사회 전반에 걸친 육해공을 전부 의미합니다… 우리나라는 육군 위주로 편성되었기에 해군 보다는 육군의 수가 많습니다. 좀더 상황을 쉽게 설명하기 위해서 독도 문제를 거론해 보겠습니다.
만약 일본이 독도를 뺏을 이유는 없습니다. 왜냐구요, 일본이 설령 독도를 해군력으로 일시적 빼앗을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독도는 일본이 점령하기에는 가치가 없습니다. 왜냐면 일본이 독도를 빼앗도 한국에서 미사일 대여섯개만 쏘으면 독도는 섬으로써 가치가 없습니다. 그리고 한국은 우리나라 땅을 침범한 일본에 대항하면 결국 전면전으로 나갈수 밖에는 없습니다. 이쯤되면 결국 국지전에서 전면전으로 가게 되는데 이때 부터가 진정한 전쟁이라 하겠습니다. 한국은 일본영토에 육군이 진입하면 일본은 개박살 납니다. 하지만 일본은 해군이 강하기 때문에 한국의 육군이 진입할 수 없다는 말을 하겠지만 영토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공군의 공습과 아울러 한국에서 1만개의 미사일을 일본 영토에 쏘아 올립니다.일본의 영토를 초토화 시킨후 공군을 투입하고 그다음 부터는 해군의 진격과 아울러 육군을 싣고 일본영토에 진입하면 일본땅에 태극기를 꽂는 일은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참고로 일본은 독도를 강제 점령할 이유가 없다는 것과 전면전이 일어나면 결국 한국과 일본 모두 죽는다는 점은 피할 수 없습니다(한국과 일본 모두 전선이 외부로 노출되어 있습니다.)…일본의 독도 강제 점령은 결국 전면전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