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장관 그리고 꼴똥 예비역들~우리 특공대을

우리 특공대을 조직해서 김정일을 잡으러 가자~ 조국이주는 혜택만 입고 호의 호식하고 지금까지 잘 살아 왔으니.. 나머지 여생 조국에 화끈하게 바쳐보자~전직장관들! 그리고 수시로 군복입고, 주먹쥐고 고함치는 사람들~ 말로 하지 말자~

우리 실천하자~ 특공대을 조직해서 김정일이 생포하려 가자, 천날 만날 죄없는 대톨령보고 욕만 하지말고 우리 만수대을 폭파하고 김정일이을 잡아오자~~ 그러면 우리는 2ㅇ만 국경수비대만 있으면 된다…그대들이 간다면 오십이 넘은 나도 기꺼이 목숨걸고 참가 하겠다.

옛날 독재정권때는 찍소리도 못하고 아부만 하고 살다가. 세상이 좋아지니 대통령도 원색적으로 비난하고, 전부 잘났다고 하니 우리, 즉 실천하자 .
봐라~ 세상이 얼마나 좋아졌냐? 너희들같은 찌질이들이 멘날 대톨령을 욕해도 잡아가지도 못하고(?) 안 잡아간건지(?) 세상이 그만큼 좋아진거다…

자~~우리 말만 하지말자, 예비역! 나도 예비역이다…70년초에 원주 군사령부에서 근무한 아직도 마음이 청춘인 예비역 병장11호봉(병장만 11개월 뜻이다, 찌질이들 이것 가지고 시비 걸지마라~)

자 가자~한나라찌질이들~ 군대 엄청 안갔다 왔다.. 자식들 군대 또 엄청 안보냈다(자료 보여줘…)
어떤 파럼치한 전직 장관 손자 둘 미국 국적이다…

우리 말만 하지 말자…천하의 찌질이들아~~~ 도로막아 교통체증 일의키지 말고 김정일이 잡으러가자,,,그대들이 조국을 그렇게 사랑한다면…

가자 북으로 김정일 목아지을 끌고 오게,,나는 김일성,김정일이도 싫지만, 너희 같이 멍청하고 , 막가파들도 험오하는 예비역이다…이찌질이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