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ㅎㅎ그들은 진정 ㅎㅎ”바보?”ㅎㅎ.:.*.;:

일본과 미국을 방어하기위한 북한의 방패역할은 기대하기 어려울정도로 나약하고 위험성이 높을뿐 아니라 그 명분이 이젠 중국의 개방과 날로 발전하는 경제력으로 보아 그 가치와 용도가 쓸모없게 된지가 오래 됐건만…
중국은 북한의 방패역할이 오히려 일본과 미국의 군대를 자기들 담장옆으로 끌어들이고 있다는 사실을ㅎㅎ바보가 아닌들 알고는 있겠지?ㅎㅎ
예측불허의 망나니를 끼고 돌기에는 중국으로서는 너무 미래가 위험 하다는것이다.

이젠 중국은 북한을 버릴때가 됐다..
남한의 손을 들어 일본과 미국의 방패막으로 설정해야 할것이다.
또 한국은 중국에 경제적으로나 지정학적으로나 역사학적으로 보아도 일본이나 미국과는 우호적이다.(6.25만 빼고..)
역설적으로 한국의 힘이 중국만 하겠는가?또 한국이 중국을 ..아니..한국이 외국 그 어느나라에게 위협을 가한적이 있는가?

중국은 일본을 견제하기 위해서는 일본과 역사적으로 감정이 좋아질수없는 한국을 방패막으로 설정해야 함이 옳은 선택일것이다.

미군을 벙어하기 위해서도 주권국가인 한국의 힘을 싫어 그 활동을 제한할수 있을 것이다.(이젠 전작권도 이양받을 예정인데..)
한국의 민주화나 경제력.군사력등 모든면으로보아 주권국가로의 위상과 역할에 중국이 나서서 힘을 싫어줘야 한다.
현재 주한미군의 규모를 줄이거나 최소한 현재규모 이하로 유지할수 있을것이다.

현재와 같이 북한의 돌출행동과 무모한 행위들은 중국의 입장에서보면 중국의 미래에 위험성만 점점 가중될것은 뻔한데도 아직도 중국은 어정쩡한 태도를 취하고 있으니 ㅎㅎㅎㅎㅎㅎ그들은 진정 “바보?”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