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곧 중공은 붕괴될것이다(등소평때문에…)

중국은 얼마 안되는 시점에 붕괴될 것이다.
중국인들은 경제를 개방화시키고 자본주의를 받아들인 등소평을 존경하지만,

아쉽게도(?) 중국 엄밀하게 중공은 등소평때문에 망하고 붕괴될 운명에 처해있다.

현재의 중국경제는 한국이 썼던 대기업, 일부 대도시 중심의 국가 선도 경제 정책을 수립 시행하고 있는데,

이때문에 지역간, 계층간, 민족간 갈등이 첨예화되고 있고 중국공산당의 통제가 약화되고 있다.

또한 홍콩을 중심으로 한민주화 세력의 민주주의 운동도 더욱더 중국공산당의 통제와 중국의 정치이념을 약화시키고 있다.

결국 중국은 등소평때문에 서로는 구투르키스탄 민족이 독립을 선포하고 중앙으로는 티베트가 독립을 선언하며 동으로는 조선족이 독립을 선언 한반도에 흡수될 것이다.

결국 중국은 민주화의 길을 걸으면서 다시 재편되고 현재의 중국 곧 중공은 붕괴될 것이다..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경제학적으로 15억에서 17억까지 잡고 있는 중국민족을 먹여살리기에는 현재의 경제 성장 속도도 더디고 또한 그 경제 성장 속도가 몇년까지 지속될지는 예측하기 어렵다.

또한 중국의 엄청난 인구를 먹여살리기 위한 분배와 복지, 그리고 균형발전론은 현재의 중국상황에서는 거의 불가능하다

결국은 중국은 역설적으로 등소평때문에 중국공산당과 공산주의이념이 약화되고 통제가 아울러 약화되면서 중공은 붕괴할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한국은 이에 대한 철저한 준비와 북한과의 햇볕정책을더욱더 강화시켜 나가야하며 조선족에 대한 지원을 강화시켜나가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