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이래도 조아라할래?

내가 중국생활한지도 어느덧 1달이 다되어가네…

1달밖에 안되는넘이 중국의 대해 얘기하기엔 너무 신빙성이 없으니 이건 지극히 내가 보고 느낀..

(왜 내주변 중국넘들은 만나는 넘들은 다 이모양인지ㅜㅜ)것이기에..모라해도 내개인적인 생각이라 치부하길..

중국넘들은 언제나 사람을 속여먹을려고 그런다??

맞다..(100프로장담은 못하지만…)이넘들은 돈문제는 무지 철저하다…자기가 손해 하나 안볼려고하고 오히려 자기가 속임수를 써서 남에게 피해를입히고 던을 벌면 주변사람과 그자신은 영리한 상술이라고 자부한다…
예를 들어서..필자가 휴게소에서 물을 산적이잇다…(보통 물가가 비싼 북경도 물을 4원이상안받는다…)목이너무 마른나머지 물부터 마시면서 가격을 물어봤다 5원이란다..헉 모가 이렇게 비싸..그러니 자기들도 그거 팔아야 남는거 없단다.. 그래서 그냥쌌다..근데앞에 중국넘두 같은물을 먹고잇길래 너 그거 얼마주고샀냐? 물어보니 그넘왈.난 2원주고삿는데…이러 삐릴한씨끼 당장 가서 따& #51275;다..야 재는 2원인데 난 5원이냐..그러니 이넘하는말..넌 한국사람이랑 그렇게 받는다…
그래서 내가 야 한국사람 마시는물 중국사람 마시는물 틀리냐??이러니 그넘왈..당연하지 틀리다면서 돈을 안돌려주는것이다…내가 공안한티 신고한다니 그넘이하는말이 이지방 공안두 다 자기친구라..니가 신고해도 그만이란다..그리고 파는사람맘이란다..(정말 중국서 물건을 지대로 살려면 흥정을 한 3번이상해야 지대로살수잇다..여긴 정말 파는사람맘이다..)
만리장성 천단 천안문을 가도 이런경우를 흔히볼수잇다..중국사람한티는 1원 아니면 10원에두 파는걸 & #48419;다…우리입장서 볼땐 이런게 속임수고 사기지만 여기사람들은 당연한거고 또 영리한거라고한다..

이넘들은 미성년자고 모고 구분 개념 가정교육개념두 지대로없다??

맞다 ㅡㅡ;; 내가 적봉을 여행갈일이잇어서 침대버스를 타고 18시간을 버스에서 있은적이잇엇다…

내 옆자리졸라어린(딱 봐두 14살이다..)중국넘들 두명이있엇다… 자꾸 이넘들이 담배피우고 침뱉는거다..주변에 물론 중국어른들도 많았다..내가 하두 보다 못해서 그냥 너 나이 몇살이라고하니 한넘은 15살 한넘은 14살이라는거다..에휴 저걸 그냥 귀싸대기를 날러 확 이러다가 그냥 버스서 담배를 피면 어떻게하냐.. 내가 목이안좋으니 피지마라 침뱉으면 불결하다라고 30분을 이야기햇다..오히려 이넘들이 나하& #45793; 중국말로 모라 졸라 씨부린다..나두 이에 지지않고 한국말로 눈깔에 먹물을 빼버릴까보다 싸가지없는넘이 라고 응수하면서 1시간동안 싸& #50911;다..그주변에 잇던 중국넘들 나보고 잘못했단다.. 그넘들이 대견하단다..(어떻게아냐고? 내가 이래봐두 군대서 눈치밥생활을해서 눈치보면 다안다 ㅡㅡ;;) 그넘들 나중에 휴게소에서 그어른들이랑 맥주잔으로 대작하고잇더라..이러면 할말 다한거지 ㅡㅡ;;

중국넘들은 법이고 모고 공무원맘이다??

맞다 빌어먹을 중국넘들 (내가 여기서 왜 흥분하냐면..)안국서 적봉까지 버스비가 65원이다..반대로 똑같은 버스에 기사에 코스까지 같은 적봉서 안국 오는 버스비는125원이다….내가 그래서 적봉에잇는 공무원에게 이건 너무 부당하다 내가 다른길로 다른 버스타는것도아니고 거리두같은데 왜 2배 차이가 나냐 중앙정부방식이냐.. 이러 이공무원하는말 안국은 안국법이고 여기 적봉선 우리가 법이다 타기싫으면 타지마라 시끄럽다 ㅡㅡ;; 이런반응이다… 또한가지 예로 여기서 교통법규를(북경같은 대도시제외)어기는 차를 봐두 공안은 그냥 내비둔다..왜 관시(관계)를 따지면 어차피 아부지친구 내친구 친구라 잡아도 놓아줘야하기에 아예안잡는다고한다…

오늘은 중국에대해 몇가지 안좋은 점을 이야기햇다..

사람마다 사물을 보앗을때 느끼는게 틀리듯 나역시 한 개인이기에 내가 보고 느끼는것만쓴거다.. 그러므로 안그런 중국사람두 많이 잇다는걸 알아& #51499;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