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린지식은 아닌데 성격은 드럽게 꼬였네

백인이 더했다? 네 뭐 틀린말은 아닙니다. 제국주의 식민지배의 역사가 격이 다르니까요. 우리나라엔 무조건 미국은 옳다 미국은 정의의 국가다 유럽은 무조건 맞다는 좀 불쌍한 멍청이들도 많지만 역사적으로 보면 그놈들만큼 나쁜짓을 많이한 놈들이 없죠. 일본도 비교해노면 빛이 죽을만큼이나.

미국을 발견했다는 영웅 콜럼버스도 사실은 가는곳마다 원주민 학살하는데 취미가 있었던 심한말로 거의 살인 중독자소리 들을만큼인 거친사람이었다고 하고.
미국인 호주의 영국인들은 오만하게도 토착 원주민을 총으로 싸그리 죽이고 오지로 쫓아내서 친히 아보리진(호주) 인디언(미국)이란 이름까지 지어줘서 지금까지도 특정 빈민가에서 살게 만들었죠.

식민지에 사과한 역사도 거의 없고 우리는 위안부 할머니 몇분이 계시지만 사실 유럽 미국에 사는 흑인은 거의 전원 아프리카 노예의 후손들 즉 서구인들 식민지 학살의 유전적 증인들이죠.

아니 심지어 미국은 지금도 석유자원을 위해서 ‘이라크’란 식민지를 갖고 있고 말이죠. 21세기 지금도 민간인 학살하고 아무나 잡아다 고문하고 여자 성폭행하고~~~

다 맞아요 다 맞는데 걔네나라들이 우리나라를 식민지화 한 적도 있나요?
우리나라가 세계 다른나라들 역사에 상관할 만큼 오지랍이 넓은나라입니까? 아니면 세계 최대의 국력을 가져서 지구의 역사를 평할만큼 힘이 있습니까?
또 아주 강한 나쁜짓을 오래한놈과 나쁜짓을 시간적으로 덜 한놈이 있으면 나쁜짓을 덜한놈은 나쁜놈이 아닌가요? 더 나쁜놈 있다고 일본은 죄인이 아니다? 이 무슨 멍청한 논리입니까?

어짜피 우리나라는 세계속에서 초강대국 근처에도 못끼는 나라고 아직 우리나라의 역사도 청산하지도 못했습니다. 왜 우린 맨날 일본만 타겟이냐고 하셨죠?
그럼 일단 일제치하의 문제를 해결하는게 그렇게 오류인가요? 우리와 직접 관련있는 제국주의 진영은 일본밖에 없었는데요?

네덜란드가 일본인 처형한 소리 하고 중국인이 패전국 일본인을 학대한 소리 하는데요. 우리나라는 안그랬어요. 미군이 들어오는 그날까지도 우리나라 치안은 일본군이 유지하고 통치하고 있었거든요. ‘역사적으로!’ 왜 다른나라 예를 우리나라의 배상요구에 들려고 하세요?

일본이 지금까지 군대를 못 갖는단 헛소리를 하기엔 일본은 지금 세계 9위의 군사력인 우리나라보다도 강한 세계 7위의 군사력을 보유하고 있단건 왜 모르시나요?

즉 가장 문제시 되는건 역사적 사실보다도 일제가 지금까지도 교과서 왜곡하고, 우익 언론들은 우리나라 뭐 친일일보보다도 사실들을 더 왜곡시켜 위대한 제국주의 일본의 우수성을 아직도 설파하고, 군사력 꾸준히 키우면서 과거에 대한 반성이라곤 눈을 & #50492;고 찾아봐도 없이 다시한번 제국주의진영의 힘을 키우려 한다는거 아닙니까?

더 재미난거 가르쳐 드릴까요? 미 하원 이번 위안부 결의안이 처음인줄 아는분들 계시던데. 지금까지 8번 올려서 전부 논의 해보기도 전에 기각됐었습니다. 그럼 이번이 뭐가 다를까요? 바로 단 한명의 호주인 위안부도 나왔더니 사태가 이만큼 급반전 됐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나라 위안부 할머니들 가서 울부짖어도 ‘뉘집 개가 짖냐’는 식으로 일관하던 미 하원이요.

이게 지금 현재의 국제사회에서 한국의 위상이고 역사이며 일본의 로비이고 제국주의의 야욕이자 서구열강의 반응인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