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세계에서 대단한 인종인가?

안녕하십니까.

저는 해외에서(후진국) 에서 대학을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이야야기를보고 정말 이러면 안되겟구나 하는 생각을 하시길 바랍니다 부탁합니다..

이야기를 시작하겟습니다. 한 해외대학의 유명한 대학교가 자본을 끌어들이기 위하여 해외분교를 설립한곳에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후진국에다가 설립)

전 그 유명대학의 분교 대학에서 공부를 하고있는 학생입니다.
뭐 처음에는 후진국에다가 만들었으니 가르키는 것도 개떡이겟지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정말 가르 키는것하나는 한국의 대학 보다 나은것 같더군요.. 1학년 & #46468;부터 엄청난 숙제량 그리고 또한 수헙.. 또한 시험점수가 지본 점수에 못및치는 경우는 페일이라는 혹독한 처벌을 내기기도 하며 서로 경쟁의식을 느끼게 만드는 학교 더군요.(모든 선생은 외국인 또한 박사 학사 과정을 받음)

이제 본론을 이야기 합니다. 이 이야기는 한 어떤 여학생으로 시작됩니다. 그 여자가 월 수 목 토 라는 시간을 정한후 그 대학의 과 를 다니고 있었습니다(그 과의 시간은 월 수 목 토) 하지만 월래 사람이란 토요일 같은 주말에는 공부 하기가 싫은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래서 그여자는 과를 바꾸기 위해 과 선생님을 찾아 갑니다
그리고 과 선생님을 찾아가 자신을 과를 바꾸고 십나고 말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를 자기 맘대로는 바꾸는것은 힘들일이 거니와 그 학생에게 짜여진 프로그렘을 바꾸는 것도 학교측에서는 힘듬일 입니다. 자기는 토요일날 쉬어야 한다고 하자 선생은 그 이유를 뭇자 그 여자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because I’m korean”(왜냐하면 나는 한국인이다)

그 순간 선생님은 할말을 잃어 다고 합니다.
하지만 진정을 차리고 그이유 는 타당치 않다 다시 생각하고
와라 하며 그학생을 돌려 보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문을 열며 나가면서 또한마디….

“because l’m korean”

정말 어처구니가 없는말입니다. 정말 대한민국의 사람으로써 정말 쪽팔리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말에는 어떤의미가 담겨있을까요? 후진국서는 나는 선진국사람이니까 나를 선진국사람으로 맡춰달라… 이말 아니겟습니까??

정말 이 이야기를 듣고 그 나라를 도망치고 싶었습니다..아니
모는 그나라의 국민에서 무릎꿇고 사과하고 싶었습니다.. 예를들어 그이야기가 그나라의 국민이 알면 얼마나 분하고 억울하겟습니까?? .. 정말이지 이런 아닙니다.

미국인이 대한민국에와서.. 사고를 & #52451;다고 합시다…
그러면저 자기는 자기 잘못이 없다 라며 우기며… 저 여자와같은말을 하면 기분이 좋겟습니까?? 자존심 상하겟지요…

여러분 제발부탁합니다… 선진국에 살건 후진국에살건..
제발 저런식의 나라 욕들어 먹는 이야기는 하지 마십시요…
정말부탁합니다.. 대한민국의 사람으로 부탁합니다

정말 저말을 쓰고싶을경우… 이럴& #46468; 쓰십시요…. 해외에서
성공한후 주위 여러사람이 성공의 이유를 물으면

“because l’m korean’ 이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