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디로 똥묻은년이 밑안닦고 헛소리 하는거다.

프랑스 남자랑 사는게 그렇게 대단하다고 생각하는지 한심하다는 생각이 먼저 드는군요.당신 부모들도 당신같은 여자 낳고 미역국 먹었겠지요.프랑스제 미역드셔나 모르겠군요.아에 딸자식 양놈한테 주려고…
그리고 프랑스사람들이 함부로 주둥이 놀릴이야기는 아니지요.4년을 동거하든지 40년을 동거하든지 당신 맘대로 하는건 좋지만 남이 5일만에 결혼하든지 5시간만에 결혼하든지 그 결혼자체가 무슨 문제가 되겠습니까.당신들처럼 속궁합 맞나 40년정도 관계가진후에 결혼해야만 제대로된 결혼이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당신들이 짐승이라고 생각할 밖에…우리나라사람들이 베트남에 사람하고 결혼하는데 당신들처럼 한국돈 축내가면서 외국나가 오입질이나 실컷하다가 생리에 맞는 수컷 고른다면 우리나라 경제는 어디로 가겠습니까.부모 모시고 자기 고향에서 대를 이어서 성실히 생활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인데 당신같은 허접스럽고 저질스러운 사람들이 함부로 평가할 문제가 아닙니다.당신이나 처신 잘하고 다니세요라고 밖에 해줄말이 없네요. 물론 베트남을 비롯해서 현재 국제결혼하는데 문제점은 있습니다. 일부 몰지각하고 영리만 추구하는 일부 결혼중매회사가 문제점을 만들고 있는데 이 기회에 그런회사들을 정리하고 비영리차원에 단체가 운영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사실 이문제만 해결된다면 한국남자들의 현실적인 국제결혼이 무슨 문제가 있겠습니까.그리고 다시 이런일을 갖고 왈부왈가하는 프랑스에서 짐승처럼 사는 여자들 헛소리 하면 그 입에 똥이나 물려줍시다.
결혼이라는 것이 연애를 하면서 좋아서 할 수도 있는거지만,살면서 서로 다듬어 가며 살아가는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 입니다.어느 한편만을 주장하면서 상대편은 받아들일수 없다는 프랑스년놈들 주장은 무시하세요.지금 한국인과 결혼해서 한국에 사시는 분들은 모두가 만족스러운 결혼생활들은 아니시라도 그렇다고 전부 불만족하게 사시는것도 아닙니다.모두 조금씩 더 이해하시면서 행복하게 사시길 바랍니다.일부 몰지각한 결혼업자들(프랭카드 붙이면서 본질 왜고하는)과 여런분들을 무시하는듯한 발언을 하는 일부 서양에 이상한 종자들 무시하시고 당당한 한국인으로 살아가세요.한국인들도 아닌것들이 한국에 대해 함부로 주둥이를 놀리고 있어 (각자 형편에 맞추어서 결혼하고 행복하게 살면되지)
한국인과 결혼해서 사시는분들 모두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