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말살 정책->중공의 동북공정 위험수위!

아래 주소에 나와 있는 그림은 1950년대 중공 중학교 교과서에 실린 지도인데 쥐나(중공)가 앞으로 회복해야 할 영토라고 합니다.표기된 숫자는 복속시키는 순서를 의미합니다. 특이 한것은 일본열도는 제외하고 있네요.중공은 단순히 한국역사를 탈취하는데 그치지 않고 한국역사를 중공의 역사로 왜곡조작한 다음에 때를 봐서 한반도 전체를 집어 삼킬 전략을 짜고 있는 것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한국은 16번째로 복속하겠다고 나와있군요.

심각합니다.

사태가 이러한 데도 정치권은 당쟁만 일삼고 정부는 새가슴이 되어 중공이 무서워 빌빌기고 있고 ….미치지 않고서야 이럴 순 없습니다. 이 나라에는 정녕 주인이 있습니까!

현재 중공은 동북공정으로 한민족을 말살하려고 하고 있고 일본은 고질병이 도져 다시 한반도 침략의 음모를 꾸미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불행하게도 우리의 위대한 역사가 완전히 매장되고 지금 중공의 역사, 일본의 역사로 둔갑하게 생겼다는 겁니다.

특히 일제는 [조선사편수회]를 사주하여 우리역사를 난도질 해놓았고 [조선사]를 새로 만들었으며 친일 사학자들이 해방 후 이것을 토대로 현행 국사교과서의 기초를 닦았습니다.

예를 들어 단군을 신화화 했는데, 그게 아니고 실제 역사인바 우리가 아는것 보다 단군조선(고조선)의 강역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지금 중국 서안에는 단군릉 수백기가 드 넓은 논 밭에 널려있는데 이집트의 쿠푸왕 피라밋 보다 큰것도 있어요. 이것을 인공위성으로 촬영한 것이 [다음]까페[ 삼 태 극 ]의 중기무덤[피라미드]방에 있습니다.

결국, 지금 까지 우리는 중공과 일제가 뒤틀어 놓은 70% 썩은 역사를 마셔왔으니 우리정신이 온전 할리 없습니다.

육신은 음식을 먹고 자라고 정신은 국사를 먹고 자란다고 했습니다.

어서 많은 분들이 이와 같은 실상을 바로 알아야 합니다.

—> cafe.daum.net/mookto

우리의 본래 모습은[사자] [왕자] [호랑이]인데 중공과 일본 그리고 이들에게 세뇌된 한국의 뿌리뽑힌 자들에 의해서 [사자]가 아닌[순한양]으로, [왕자]가 아닌[거지]로, [호랭이]가 아닌[고양이]의 변태적 삶을 강요 받아왔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무수한 사회병리적 현상에 고통받으며 이게 도대체 어디서 오는 부작용인지 가늠조차 못한 체 끝없는 반목과 상쟁 파멸의 소모전을 반복하고 있는 실정 입니다. 이제 바른 참역사를 널리알려 우리의 본래의 모습을 되찾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