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모함 도입합시다..

2008년 키티호크급 항공모함 한척이 퇴역한다고 합니다..
미국은 오래전부터 이걸 우리에게 넘길수있다고 의견을 묻기도 했습니다..
키티호크급은 원자력추진 항공모함은 아니지만 현존하는 디젤추진방식의 항모중
니미츠급과 맞먹는 대형 항공모함입니다..

지금 지나는 구소련이 사용하던 바라쿠다항모를 개수하여 항모건조를 하고있으며
앞으로 2016년까지 3개의 항모전단을 운영할계획을 진행중입니다..
일본은 16DDH급 헬기강습함을 운영하면서 항모운영계획을 수립중에 있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이지스구축함들은 이미 항모운영을 대비하고있다고 봐야합니다..지금 우리는 심각한 안보위협에 노출되어있습니다..위로는 북괴, 동으로는 외국, 서쪽으로는 지나..

우리가 우리스스로 안된다고하는 패배의식이 100년전 우리가 나라를빼앗긴 빌미를 제공하였습니다..우리후손들에게 우리또한 그런고통을 물려줄수는 없습니다
항모운여에 필요한돈 어디서 나냐고들 하지만 쓸데없이 쓰여지는 예산과 비용대비 효율성면에서 삽질하고있는 국방전력증강사업들을 꼼꼼히검토하여 삭감및재편한다면 충분히 항모운영은 할수있습니다..

키티호크급 항공모함의 도입으로 전력적증강도 증강이지만 상징적 의미도 상당합니다…미국에서 운영하는 항공모함을 우리가 도입하여 운영한다면 다시한번 미국에 신뢰를 구축할수있으며 더나가 동북아의 세력제편에서 지나를 막는 최대교두보역활을 함으로서 덤으로 일본을 충분히견제할 전력을 확보할수있습니다..

지금 미국은 우리에게 지나를 압박하는 첨병으로 전력증강을 한다면 충분히 지원해줄수있는 입장이라고 합니다..그럼 우리는 항모전단하나를 도입함으로서 이어도문제등으로 그들의 야욕을 서슴없이 드러내는 지나를 견제함과 동시에 그걸빌미로 미국에게 전력증강을해야하니 우리도 핵잠이나 기타 지원함을 건조해야하고 이에걸맞는 정보력도 필요하니 글로벌호크도 판매하고 조기경보기 및 위성을활용한 정보감찰능력도 배가시킬필요가 있다고 요구하면 미국도 들어줍니다

지난10년간 반미세력들이 득세하다보니 그동안 싸엿던 동맹의관계에 약간의 금이간듯하나..미국은 지난세기 전쟁에참여하여 2차대전으로 참전한것을 제외하여 가장많은 피를 흘리며 우리를 지켰습니다..미국은 지금 겉으로는 일본과 MD니뭐니하면서 친해보여도 절대로 일본의전력증강은 원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지나를 견제할려니 혼자로는 힘에붙이고 파트너를찾자니 일본은 뒤통수맞을거 같아 꺼림직하고 동남아국가들은 빌빌대고 대만은 지나랑 너무가깝고..도저히 우리말고는 믿을만한 나라가 없습니다..현재의 전력으로 세계4대육상전력을 보유하고있으며 실전경험(베트남전)도 충분히 가지고있으며 50년동안 전쟁을 준비한나라…이렇게 호감가는 파트너가 있겠습니까?

그리고 우리가 항모를 건조하면 동북아 군비경쟁이일어난다고 말들하시는데요
자~한번봅시다..지나는 우리가 항모건조해서 3개의 항모전단을 구성중입니까?
일본은 우리가 항모나 전력증강해서 각종 첨단무기개발에 열을올립니까?
군비경쟁은 그들이먼저한것이고 우리는 이에따라가는거니 거기에대한 테클은 참 바보들이나 하는것입니다..

끝으로 여러분 지난역사속에서 지나의 속국으로 살아서 우리가 행복했습니까?
비참했습니다..여러분 일본은 우리에게 이루말할수없는 만행을 저지르고도 사죄는커녕 오히려 신사참배,독도영유권주장으로 우리의 속을 & #44551;어놓고있습니다..
북괴는 오로지 체제유지에 혈안이되어 민족은안중에없고 자기들뱃속챙기기에 바쁩니다..
다시한번 한미동맹을 강화하고 그들과 전략적파트너가 되어 보다 번영된조국을 후손에게 물려줘야하지 않겠스니까? 미국이 우리에게 사회주의를 강조하는 나라입니까? 우리에게 조공을 받치라고 합니까? 우리를 무력으로 위협합니까?
과연 어떤것이 오른것인가는 여러분들이 판단하길 바랍니다…